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안내
- 작성자 공공기숙사
- 작성일 2019-02-16
- 조회수 10139
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안내 |
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에 따른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반드시 모든 항목을 읽어보신 후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입 사 일 자 - 2019. 2. 24(일) 09:00 ~ 17:00 (점심시간 : 12~13시)
※ 24일에 입사하실 수 없는 경우 사전에 행정실과 꼭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 사 절 차
1. A동 1층행정실 방문
2. 입사서류(4부 제출서류확인필수) 제출
3. 카드뽑기(호실배정)
4. 출입 카드 수령 후 입실
5. 비품점검표(호실확인) 체크 후 행정실로 제출
※대리 입사 등록 ※
1. 대리 입사 시 ‘제출서류’와 함께 입사생의 신분증(주민등록증 , 여권, 운전 면허증 등)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2. 출입 카드 대리수령은 불가능합니다. (본인 확인 후 추후 재수령)
◆ 제 출 서 류
1. 반명함 사진이 부착된 입사등록카드 1부 *첨부파일 참고
2. 개인정보동의서 *첨부파일 참고
3. 건강진단서 *2019. 1월 이후 확인된 결핵 흉부 X선 검사
4. 통장사본 *본인 명의
5. (연장사생)주민등록등본 1부 ※신규입사생 해당없음
구분 | 서류 |
부모님과 주소지가 같은 경우 | 부모님 등본 1부 |
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 부모님 등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
재외국민 | 재외국민 등록부 등본 1부 |
5. 사회적배려 대상자 증명서류(해당자)
*관련 서류 미지참 시 입사를 불허하오니 이점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서류제출 마감일 3/4(월))
◆ 기본시설 및 개인 준비 물품
(클릭)<시설안내-행복생활관> 게시글 참조
기 본 시 설 | 개인시설(3인실) |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신발장, 샤워실, 화장실, 냉난방시스템 | |
공동시설 | 열람실, 휴게실, 세탁실, 공용화장실 ※식당이 없으며(취사 불가/교내 학생식당 이용(클릭)), 음식물 반입 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취식 가능 | ||
기 타 | 개인 준비물 | 침구류(970*1940*220), 세면도구,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허가 전열 기구 등) | |
허가 전열 기구 |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 ||
반입 금지 물품 | 전기장판, 개별 냉/난방기, 다리미, 청소기, 취사도구, 인화 물질 등 * 반입금지 물품 적발 시 강제 퇴사 처리 * 호실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인 서랍장, 행거 등 큰 규격의 물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 ||
택배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검정로 209-6 또는 종로구 홍지동 36-6 ※ 이 기간 택배 물량이 많아 분실가능성이 높습니다. 되도록 입사 이후로 본인이 직접 택배를 수령할 수 있는 기간을 이용해 주십시오. |
◆ 오 시 는 길
(클릭)<상명행복생활관 오시는 길 안내>공지 참조
◆ 유 의 사 항
1. 생활관 건물은 오전1:00 ~ 오전5:00 사이 출입이 불가합니다.
2. 3월 외박신청안내 전까지는 자유외박이 가능합니다.
3. 거주 기간이 끝나는 2020.2.15. 이후 1주일(예정)은 시설 유지보수를 위한 시설점검 기간입니다.
이 기간은 모든 사생이 퇴사해야 하며 연장신청자의 경우 퇴사 후 입사일에 맞춰 재입사를 해야 합니다.
4. 이 외에 외박신청, 정기 종합 점호, 퇴사 절차 등 자세한 생활관 내용은 오리엔테이션에서 다뤄질 예정입니다.
* 행복 생활관 오리엔테이션 :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3월)
◆ 문 의 전 화 : (02)3217-9272
2019. 2
상 명 행 복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