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안내문
- 작성자 한택수
- 작성일 2023-03-07
- 조회수 9927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3-03-07 ~ 2023-04-06
2023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안내문
1. 관련근거 : 학생준칙 제11조(등록) 2항 및 동아리등록 규정
2. 등록대상 : 신규 및 기존 동아리
3. 등록서류
가. 동아리등록 신청서 1부
나. 동아리 지도교수 위촉 동의서 1부
다. 동아리 대표자 및 회원명단 1부
라. 2022학년도 활동 실적 및 2023학년도 활동계획서(봉사활동 포함) 1부
마. 동아리 회칙 1부
4. 등록서류 접수기간 : 2023.3.9.(목) ~ 3.24.(금) 17:00까지
5. 등록 및 신청 절차 : 개별 동아리 등록서류 구비(한글파일) → 이메일 제출 → 동아리연합회 적격서류 심사 → 가승인 → 동아리등록 신청 현황표 작성 → 개별 동아리 등록서류 학생복지팀에 일괄 제출
6. 개별 동아리 회원 신청 기간 : 2023.03.27.(월) ~ 2023.03.31.(금) 17:00까지
7. 등록요건
가. 설립목적이 학칙 제13장 및 총학생회 설치 목적에 위배 되지 않아야 한다.
나. 활동 범위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다.
다. 해당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이념에 찬동하는 20명 이상의 학생회원을 확보하여야 한다. 단, 신규동아리는 30명 이상으로 한다.
라. 위 “다”호의 회원구성은 5개 학부(과) 이상의 학생회원으로 하고 1개 학부(과) 2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여야 한다.
8. 동아리 유지 조건
가. 모든 동아리는 활동 평가를 받아야 한다.
나.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 동아리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다. 평가 결과 일정 등위 이하인 동아리는 2학기 재등록하여야 한다.
라. 평가 결과 최하위 그룹 동아리는 퇴출한다.
퇴출된 동아리는 다음 연도에 재등록 할 수 없다.
9. 등록서류 접수: smucrew35@gmail.com
10. 문의처 : 동아리연합회 회장 황수정 O1O-3710-9856
동아리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