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학과사무실 운영 관련
- 작성자 문헌정보학전공
- 작성일 2024-09-02
- 조회수 968
2024학년도 제2학기 학과사무실 운영과 관련된 내용을 공지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꼭 참고해 주기를 당부합니다.
*지난 1학기, 업무에 차질을 빚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였습니다. 학생 분들의 많은 협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 학과사무실 연락처
전화: 02-2287-5064
메일: 205304@smu.ac.kr
학과사무실로 문의 시 조교 개인 연락처가 아닌 학과 사무실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조교 개인에게 연락하여 누락이 되는 경우, 학생에게 발생하는 불이익은 조교의 책임이 아님을 미리 알립니다.)
2. 학과사무실 운영 시간
업무 시간: 9:00~12:00, 13:00~17:30
방문 가능 시간: 10:00~12:00, 13:00~17:00
업무 시간 외 전화 수신 및 메일 확인은 어렵습니다.
학과사무실을 방문할 때에는 가급적 사전에 조교에게 방문 예정 시각, 목적 등을 알려주기 바랍니다.
3.
학사 운영과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안내되어야 하는 사항은 모두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되고 있습니다. 학칙, 학사 제도 등 각종 규정에 대한 정보 또한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학과사무실에서는 중요 내용을 학년별 과대표를 통해 카카오톡 단체방으로 한 번 더 안내하고 있습니다.
단순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에 연락하기 이전에 먼저 학생 본인이 관련 내용을 직접 찾아보기 바랍니다.
권장 순서: 학교 홈페이지 내 정보 확인 -> 메일 -> 전화 -> 방문
4.
학과사무실로 연락(메일, 전화 모두 포함)을 할 때에는 원활한 답변 전달과 업무 처리를 위해 가장 먼저 본인의 학번, 이름을 밝혀주기 바랍니다.
5.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활동(교육 프로그램, 서포터즈 등)이나 채용 공고 등의 홍보 내용은 학과 홈페이지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에만 열람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니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활용에 많은 도움 되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